티스토리 툴바



한성주가 이번에 이사를 갔다고 하는데요. 지금 사람들 눈치때문에 계속 집에서 지하 옮기는곳까지 트럭안에서만 옮기고, 지하로 되어 있는 집만 갈려고 하는것 같은데요. 옛날에 엄청 이슈가 됬던것인데요. 요즘에 한성주의 동영상 유출이 한성주 한 개인에게 많은 아픔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모두에게는 한성주에 대한 환상이 한성주 동영상 하나로 다깨진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많이 실추했네요.


한성주 동영상 유출이 되었을때에 나 자신부터 걱정 한다기보다는 한성주 동영상을 보고 싶어하는 욕구부터 들었는데요. 한성주의 편도 크리스토퍼 수의 편도 아니지만, 그저 방관자로써, 내자신을 모는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생각을 한다면 한성주의 너무 깊은 인상들 때문에 이런 마음을 갖게 한것 같은데요. 한성주는 동영상 유출로인해 큰 충격을 주었었죠. 


한성주의 입장도 많이 있겠지만, 만약에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 사건이 정말 이라면 한성주 한테는 정말 큰 실망이 오는것 같습니다. 그 웃는 미소로 사람을 구타로 내몰수 있냐는 것에 대해서 아직 믿기지 않는 사실도 많은데요. 이번에 명예훼손으로 한성주가 이길지 아니면 크리스토퍼 수 가 폭행죄로 이기게 될지는 조금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한성주 크리스토퍼수 동영상 정보 보기 

위에 가시면 이번 일의 진상을 그나마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는 서로 지금 엄청 법정싸움 중인데요. 한성주의 가족인 오빠는 한성주 가족들에게 폭행과 감금까지 당하면서 수모를 당했었다고 합니다. 한성주 상대로 고소 및 위자료를 배상하라고 청구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성주의 전 남친인 크리스토퍼 수의 말에 의하면,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는 한성주 집에서 6개월정도 동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동거를 할때에 한성주의 집에서 6개월정도 동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동거를 하면서 무단침입이냐고 항변도 하고,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강경하게 나가고 있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한성주는 지금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면서 바깥출입을 금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하는데요. 한성주가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할려고 하는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한성주의 동영상 유포가 지금 꽤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도 많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 동영상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을 적어 보았는데요. 한성주 동영상 유출이 이런 파장을 낳을지 생각도 못했네요. 정말 금방 정리 되어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포스팅 이만 줄여 보겄습니다. 다음까지 뿅~~~


가시기전에 댓글 한번씩만 남겨주시와요~!!!!
저작자 표시
Posted by 유자비타민